본문 바로가기

MBTI

인팁 Intp 연애와 사랑, 성격 특징


< 인팁 이상형 >


내가 본 인팁들은 외모를 엄-청-나-게- 보았음
이상형 리스트 대부분이 외모임.
그렇다고 절세미녀만 만나는 건 아닌데
자기들 기준에 딱 부합하는 외모를 찾는 듯

할말 다 하는 쎈캐 좋아하는 것 같았고
고집이 센 편인데
은근히 리드 당하는걸 좋아하는 편 자기가 좋아하는 연애가 아니라면
(인팁이 누군가에 빠지는건 흔치 않음)
상대방이 많이 힘들 것 같았고
관계가 오래 지속되지도 않았음




< 인팁 사랑 >

오즈의 양철깡통도 아니곸ㅋㅋㅋㅋㅋ

이렇게 말임ㅋ
하지만 인팁에게도 세기의 사랑은 찾아오긴 함
매우 드물게 올 뿐임.



우주와 예술
대부분의 인팁이 좋아하는 주제임
감성이 약한데 예술을 좋아하는게 의외였는데
예술에 동한다기보다 분석하는 걸 즐기는 듯 했음

애니 덕질할 확률 매우 높고(대부분)
음악은 검정치마...를 어떻게 모든 인팁들이 좋아하는지 의문임

대부분은 대중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방향으로
사물을 바라보는 경향이 있었음 (장점)




인팁 회피형 까는 글,, 이와중에 지나가던 엔팁 ㅋ



양철깡통같은 인팁도
사랑에 빠지기도 함
사랑에 빠질 때까지 자신을 계속 의심하는 듯
자기 행동, 감정을 계속 분석하면서
’이게 사랑이라는 감정인가‘를 계속 돌려봄 (;;)
이 분석기를 돌린다는 것부터 사랑의 시작이라고 봄
분석을 마친 인팁은 무한 직진 또한 함....

직진을 하면서도
말도 안되는 행동 (질투유발 비슷한)이나
정뚝떨 언행을 벌이기도 함...
자존심에서 비롯된 것 같음
(내가 인간따위를 좋아하게 되다니,,?)

사랑에 빠진 인팁은
상대를 기쁘게 해주려고 매우 노력함
상대에 맞춰 연락도 열심히하고
원하는 것 찾아보고 선물도 하고
배려하려고 매우 많이 애씀

가식없고 겉속 같고 취미 많은 점이 매력.



이별 모습은 자주 본 적이 없으나
강한 감정을 흔히 느끼지 못해서인지
짝사랑도 오랫동안 마음 속에 기억하는 것 같았음